출판사이야기

친환경적인 스도쿠책 매일매일 두뇌트레이닝 스도쿠36

친환경적인 스도쿠책 매일매일 두뇌트레이닝 스도쿠36

스도쿠365는 기획에서부터 만드는 과정까지 독자중심 환경중심으로 만들었습니다.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ScriptAccess=”always”allowFullScreen=”true” name=”viddler” >
동영상리뷰

링제본 스도쿠 (표지에서 구름처럼 보이지만 두뇌입니다, 고래는 온난화로 빙하가 녹으면 크릴이나 새우가 줄어 희생되는 포유류입니다.)

네이버 스도쿠매니아 회원들의 의견을 모아 가장 가지고 싶은 책의 형태를 6개월이상 설문조사하여 만들어진 자료를 바탕으로 독자들이 좋아하는 많은 양의 퍼즐, 이동시 편리한 링제본, 시각적 주의분산이 안되는 디자인과 색상
주로 종이에 손을 많이 대서 오랜기간 퍼즐을 풀기 때문에 독자를 위해 친환경인증 재생용지와 콩기름잉크, 제본시 들어가는 화학물질이 없는 링제본을 사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아토피 걱정없는 책입니다.
좌측 날개에 콩기름잉크 사용로고, 재생용지 사용로고가 있습니다.

이 책을 만들면서의 과정은 오래되고 시행착오도 많았고 비용도 일반책에 비해 1.5배 이상이 들어갔습니다. 하지만 더 좋은 책이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고 독자들을 만나 행복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혹, 재생종이는 책의 격에 어울리지 않는다. 색상이 잘 안나온다. 인쇄시 먼지가 많이 나온다, 콩기름잉크는 인쇄소에서 잘 안해준다. 라고 하는 출판관계자와 인쇄관계자도 만나봤지만 아르고나인은 주변 환경을 위해 이 책을 기획하여 만들었고 앞으로도 이런 책들만 만들예정입니다.

머리도 좋아지고 몸도 좋아지고 지구환경도 지킬 수 있는 책

매일매일 두뇌트레이닝 스도쿠365

레온하 르트 오일러의 그래코라틴스퀘어도 풀어볼 수 있고 초급, 중급자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퍼즐에 대한 소개와 궁금증을 풀어보는 내용, 풀이방법… 365개의 스도쿠 퍼즐을 매일매일 풀어보시면 지적쾌감과 신문이나 잡지에서 느끼지 못한 난이도로 스도쿠 퍼즐의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아르고나인 사장의 첫 리뷰 글이었습니다.


깔끔하게 디자인된 스도쿠365

2단으로 총 365문제

지하철, 이동수단, 휴가철 어디에서나 두뇌트레이닝
초록색 나무싹으로 난이도를 표시했습니다.

콩기름 잉크

친환경인증 재생용지 그린라이트(해리포터 초판에 사용되었으나 현재 단종)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