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휠 원고지 작업진행

앱으로 필사 할 수 있게 하는 휠 원고지

지금 작업하는 것은 휠 원고지의 확장 기능입니다. 참고로 온라인 웹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고 같은 방법으로 원고지에 인쇄해서 사용할 수 있게 할 준비중입니다.

전에도 썼지만 다양한 모양의 원고지를 만드는게 올해의 미션입니다.

휠캘린더를 칼선을 그래로 사용할 예정이라 원고지에도 같지만 다른 형태, 사이즈를 만들 예정입니다. 지금보시는 것은 글자 쓰는 연습용 웹서비스의 결과물입니다.

세로쓰기로 말장난 하는 것을 휠 원고지를 사용해서 히든 메시지를 남길 수 있게 할 생각으로 기획했습니다. 그리고 유명한 시나 문구를 마음에 드는 폰트로 필사해볼 수 있게 할 예정입니다.

쇼펜하우어의 문장이나 부와 관련된 명언 같은 것을 자동으로 원고지에 대응해서 프린트할 수 있게 하려고 합니다. 물론 일반 원고지 글꼴도 사용할 수 있게 하려고 합니다.

저희 회사는 40대~60대 위주의 콘텐츠를 만들고 있어서 이 부분을 집에서 인쇄해서 쓰실 수 있는 학습지 형태로 만들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만다라 아트도 그중 하나입니다.

멋진 문장을 쓰거나 아이에게 남길 글을 적거나 가족이 함께 기록할 수 있는 숨겨진 메시지 마치 방탈출 힌트처럼 쓸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집에서 방탈출하는 이상한 상품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여간 휠 원고지 작업은 웹서비스로 곧 만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출판을 하자

남들 못들어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