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두뇌 트레이닝 수학퍼즐 CrosSum 9

논리퍼즐 CrosSum 9칸에 숫자 1-9가 겹치지 않고 들어가는 퍼즐입니다.

3칸의 합이 우측, 하단에 있으며 힌트에 해당하는 숫자를 빈칸에 겹치지 않는 숫자를 넣어주면 됩니다.

사칙연산 9칸 숫자퍼즐도 있고 다양한 형태의 변형 퍼즐입니다. 수학적 연산력과 논리 사고력이 필요한 퍼즐로 초등2학년 수학과정을 익힌 어린이 그리고 두뇌훈련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좋습니다.

https://argo9.com

제로부터 시작한 휠북 시리즈 10

휠로 회전하는 조선의 별자리 + 달 만년력

형광물질에 반응하는 만년달력을 기획했고 작업을 한건 꽤 됐는데 2022년이 되어버렸어요.

창고에 입고된 달력

부품 수급이 불가해서 12월 4일에 오기로 한 것은 어딘가 창고에서 한달 넘게 빙빙돌고 있었고 관세를 내고 확보 했습니다. 그런데 더 희안한건 아직도 못받았다는 것…

그 사이에 주문한 제품이 도착해서 마무리했고 지난주에 칼선도 마무리 되어 이제 온전한 천상열차분야지도를 디자인 요소로 사용한 조선의 천문도와 함께 회전하는 만년 달력을 만들었습니다.

회전하는 부품으로 구성했으며 탁상 거치대 용 2장 도면 포함해서 작업되었습니다.

볼트, 너트는 투명 아크릴로 되어 있고 거치대 중심을 잡아줍니다. 풀이나 테이프 같은 접착물질 없이 볼트, 너트로만 고정할 수 있습니다. 작업했던 모든 과정은

여기에 있습니다.

칼선 도면은 비슷한 굿즈를 만드실 분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게 할 예정입니다.

이제 판매해야하는데 ^^;

별자리를 팬톤 형광초록으로 인쇄했습니다.

문방구에서 판매하는 1천원짜리 블랙라이트 펜(비밀 펜)으로 달력을 비추었을 때 별자리가 잘 나타납니다. 그럼 어떤 별자리 일까요? QR접속하시면 별자리에 대한 안내를… 

랩핑 구성은 이렇게 될 거 같고 다시 이 위에 제작 설명서가 함께 들어갈 예정입니다. 일부 사은품, 일부 판매 목적으로

일, 월을 회전해서 날짜를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천상열차분야지도로 디자인을 바꿔 끼워 넣을 수 있습니다.

별들을 모두 볼 수 있고 블랙라이트를 비추면 우주를 보는 느낌이 행복합니다. 오랜시간 들여 만든 제품이 제 손에 들어온 하루였습니다. 이제 판매를 위해 이야기를 준비할 차례입니다.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야 해서 사이트의 레이아웃을 완전히 변경할 예정입니다.

https://www.facebook.com/atmark99/videos/1549215932101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