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우유 통으로 만든 레미콘을 움직이기

바나나우유 통으로 만든 레미콘을 움직이기

페이퍼브릭에 바나나 우유를 붙여 레미콘을 만들었고 이번에는 고무줄을 이용해서 레미콘을 돌려보려고 제작했습니다.

아주 어렸을 때 실패에 고무줄 꼬아서 자동차를 만들던 때가 있었어요 그 기억으로 엔진을 만들어서 바나나우유를 돌리려고 했는데…

통이 돌아야 하는데… 통도 잠깐 돌다가

페이퍼브릭 레미콘
바나나우유로 만든 레미콘에 고무줄 동력

비행기 날개처럼 고정하려한 대나무가 돌아서 비행기가 됐습니다.

https://www.bombomschool.com

신비아파트 매직아이 작업중

신비아파트 매직아이 작업중

출판사인데 다른 출판사에 의뢰를 받아서 매직아이작업을 했습니다. 저희도 출판사보다 컨텐츠 제작스튜디오로 서서히 변모하는 중입니다.

원래 앱으로 만들겠다고 했는데 지금 다른 일이 많이 밀려있어 이 일도 계속 밀리고 있습니다.

하여간 귀신과 매직아이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이전에 신비아파트 전시장에서도 매직아이를 제작해줬는데… 돈 받는 것을 까먹어서 이제 연락을 해야겠어요. 2년이 지났네요 (ㅠㅠ)

진짜 잘 만든 A컷은 올리지 않습니다.

미리보기[도서] 매직아이 MAGIC EYE : 매일매일 시력 트레이닝손호성 저 | 봄봄스쿨 | 2018년 02월

편의점 삼각김밥- 김이 안찢어지게 벗기는 방법

편의점 삼각김밥- 김이 안찢어지게 벗기는 방법

요즘 편의점에서 식사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삼각김밥을 포장을 벗길 때 꼭 김이 함께 뜯어져서 아까웠습니다. 삼각김밥 포장지에 있는 메뉴얼대로 하면 조금씩 뜯어지는 구조입니다.

안보이는 포장방법을 역으로 생각해서 벗겨봤더니 김이 그대로 유지되어 방법을 공개합니다.

우선 삼각형 가운데 비닐과 스티커의 포장을 벗기는 비닐줄을 잡아 당기고 그대로 뒤로 돌려 좌우로 나눠진 포장 부분을 좌, 우측으로 잡아당기는 것이 아니라 꼭지점 부분을 잡고 위로 들어올리면 김이 뜯어지지 않고 포장을 벗겨낼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

http://www.yes24.com/searchcorner/Search?keywordAd=&keyword=&domain=ALL&qdomain=%C0%FC%C3%BC&Wcode=001_005&query=%BA%BD%BA%BD%BD%BA%C4%F0

고무줄총 타겟 거리 측정하기

하드웨어로 타겟이 맞았을 때 누가 더 정확하게 맞췄는지를 측정하려고 하였습니다.

작년에 그냥 바퀴를 만들어 타겟에 총맞으면 바퀴가 움직인 거리를 재서 누가 이겼는지를 확인할 수 있게 바꿨습니다. 오늘 페이퍼브릭과 연필로 타겟에 바퀴를 달아서 측정해봤습니다.

제작한지 8년 가까이된 2연발 고무줄총을 판매해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제 동료, 친구, 가족 추억의 고무줄총 맞추기 게임을 즐겨보세요

https://www.facebook.com/atmark99/videos/4558579860819594

만든 과정

페이퍼브릭 – 유조차 만들기

 

사무실에 굴러다니는 베이킹소다 병을 이용해서 유조차를 만들었어요. 기름싣고 멀리멀리 이동중인데 뒤에 바나나우유 레미콘차가 따라오고 있네요.

 

 

 

 

페이퍼브릭 판매중!

 

 

종이로 만든 레고 페이퍼 브릭 (Paper Brick)

손호성 글
봄봄스쿨 | 2020년 0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