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2018 가계부 (8090 추억의 가계부 특별판)

출간일 2017년 10월 10일
쪽수,무게,크기 208쪽 | 592g | 210*257*12mm
ISBN13 8809332972113
ISBN10 9332972117

전 세계는 복고풍을 현대적으로 해석하는 것이 대유행!
1980~90년도의 여성지 가계부 복각판!
돈의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종이 가계부로 우리 집 재테크를 실현하세요!

알뜰한 재테크의 달인 김생민은 “재테크의 기본은 가계부 쓰기“라고 했습니다. 가계부는 꼼꼼한 돈의 기록으로 알뜰하게 돈을 모으기 위해서는 먼저 어떻게 소비하는지 파악하고 올바른 소비 생활을 하도록 자신을 늘 돌아보게 합니다. 빠듯한 생활비로 생활을 하다 가계부를 쓰면 더 줄일 소비는 없는지, 다음 달 저축액 목표를 얼마로 할지 계획하고 반성할 수 있게 되고 계획을 통해 다음 달, 10년 후 목표를 변경하고 구체화 할 수 있습니다. 지출되는 담배값 * 12를 계산해서 1년간 얼마나 절약할 수 있는지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가계부 소개
현명한 지출을 위한 다섯 가지 원칙
가계부 작성방법
– 월간 가계부
– 주간 가계부
우리 가족 10년 수입과 지출
우리 가족 10년 라이프 플랜
2018 캘린더
– 연간 신용카드 사용
– 연간 현금 사용
– 연간 전기 사용
– 연간 가스 사용
– 연간 ** 사용
– 연간 ** 사용

2017년
12월 월간 예산, 결산 가계부
– 세로형 한줄 월간 캘린더, 예산, 이월금액, 고정지출, 예상외지출, 수익, 투자, 저축, 보험, 부채, 이달의 결산
주간 가계부
2018년
1~12월 월간 예산, 결산 가계부
– 세로형 한줄 월간 캘린더, 예산, 이월금액, 고정지출, 예상외지출, 수익, 투자, 저축, 보험, 부채, 이달의 결산
주간 가계부

차계부
연간 수입지출 일람
정기 예적금 저립 내역
선물 목록(내가 보낸 선물, 축의금), 감사한 분(내가 받은 선물, 축의금)
2018 할일목록
건강 기록표
그래프로 보는 연간 ** 사용내역

유대인 부의 비밀
중고물품 정리, 중고거래 사이트
메모장

 

어머님께 추억을 선물하세요! 
카드결제 내역이나 현금영수증도 스마트폰으로 바로 적용되는 가계부 앱이 흔한 스마트한 세상이지만 여성지 부록으로 받았던 가계부는 아마 어머님의 육아일기, 메모장, 일기장, 레시피 기록지 등으로 활용 했었습니다. 세월이 지나 옛 가계부를 보면 아련한 추억이 생각납니다. 그 시절 어떤 일이 있었는지 어떤 지출에 대한 유일한 기록장으로. 아르고나인스튜디오는 과거 80년도 90년도의 가계부 느낌 그대로 구성했습니다.

2018년 무술년(戊戌年) 황금 개띠의 해에 맞춰 8월부터 시행되는 문화비 최대 100만원, 변경된 근로자, 고용주 소득공제혜택 내용 등 현실적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예전 어머님들이 사용하던 가계부의 복각판 디자인과 현재의 현금보다 카드사용 빈도가 높은 가계 소비형태, 적금, 투자, 차량 등 입출금 형태에 맞게 구성했으며 어떻게 가계를 운영하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지 설계할 수 있는 가이즈들 제공합니다. 게다가 기존 가계부 보다는 좀 더 칸이 넓고 시각적으로 시원하게 지면을 구성했습니다.
가족건강을 챙기는 분들을 위해 혈압, 체중, 혈당을 기록할 수 있는 건강기록부도 별도로 만들었습니다.

스마트폰보다 더 스마트한 종이 가계부!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새로운 기기에 익숙해진 지금도 종이 가계부는 합리적인 소비 생활을 돕는 검증된 도구입니다.
『2018 가계부』는 요즘 생활 패턴에 딱 맞게 고안하고 디자인한 가계부입니다. 주간 단위로 쓰기 편한 펼침 구성은 돈의 흐름을 한 번에 알 수 있도록 배열했습니다. 일주일을 매일 한 블록씩 입출금을 기록하고 정리하게 됩니다 소비 패턴을 파악하고 돈이 어디로 빠져나가는지를 체크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주부에게는 꼭 필요한 핵심 정보도 빠짐없이 담았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현명한 가계부 작성 요령도 배울 수 있습니다. 특히 곧 다가오는 연말정산에 대비, 필요한 팁을 최대한 수록했습니다.
가계부를 쓴다고 모두 부자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가계부를 쓰지 않고는 부자가 될 수 없습니다. 합리적인 소비와 현명한 재테크의 파트너로 『2018 가계부』를 추천합니다.
당신의 선택은 분명히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