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6개월만에 인도베다수학 태국 저작권 수출

Slider with alias none not found. There is nothing to show here!

300권 모두 1시 정도 지나서 모두 다 팔렸습니다. 앞으로 2권을 구입하길 바라며 기대중입니다.

인터파크에서 하룻밤 사이에 종합 97위, 취미 베스트 1위를 했습니다.

스도쿠로지컬 씽킹 스도쿠 1 초급

하여간 잘 관리하면 당분간 순위에 꾸준히 노출될테니 지속적으로 판매촉진을 사이트나 블로그를 통해 일으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사실 어제 인터파크에서 150권 주문이 와서 아침에 담당과 전화해서 취소시키고 대신 로지컬씽킹 스도쿠 2권을 같은 조건으로 이벤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이 책은 표지를 수정과 내지 종이를 변경할 예정이라서 2권 재고 부분을 모두 처리하고 전체 재고는 패킹한 세트판매로만 판매할 계획입니다.

단종할 책은 아니고 리뉴얼할 예정입니다. 독자 대상층을 잘못 잡은 어려운 말인 로지컬씽킹을 삭제해버리거나 그 이름은 줄이고 대신 다른 이름으로 전체 도서의 아이덴티티를 구축 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오늘 에이전시에서 연락이 왔는데 태국 난메 출판사에서 돈을 보내왔다고 하더군요… 계약서 보낸지가 한 3개월쯤 된거 같은데 ^^; 이건뭐~ 책은 언제 나올지 모르지만 나오면 올리겠습니다.

어려울 때 수출이 되어 외화벌이를 하니 기분은 좋더군요 달러로 받을 수 있지만 그냥 환전해서 받기로 했습니다. 10%는 에이전시 수수료고 나머지 1800불이 아르고나인의 수익이 된 것입니다.

원래 5:5로 작가:출판사가 나누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제가 쓴 책이라서 그냥 다른 책 작업비용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사실 수입한 책들의 비율로 보면 애국을 한게 아니라 매국중이라서 ^^; 앞으로 역전시켜야죠~

루디’s 커피의 세계는 대만, 중국에 3개정도 회사에서 오퍼가 나와서 아마 24일 정도에 마감하기로 했습니다. 어떤회사가 더 쓸지^^(돈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책으로 조금씩 아시아를 정벌 중입니다. 빨리 세계를 정복할 컨텐츠를 싣고 5대양6대주에 아르고나인의 책들이 판매되었으면 합니다.

인도에 인도베다수학을 팔 그날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