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미어캣을 찾아라! 2 즐거운 휴가 편

미어캣을 찾아라! 2 즐거운 휴가 편

EMB00000e8026a1

제 목 : 미어캣을 찾아라! 2 즐거운 휴가 편

저 자 : 폴 모런

역 자 : 김지연

펴낸 곳 : 봄봄스쿨

판 형 : 217*281

면 수 : 48

발행일 : 2015 년 06 월 30 일

정 가 : 5000원

I S B N : 979-11-85423-69-2 74690

979-11-85423-65-4 (세트)

————————————————————————

1. 책 소개

이제 장난꾸러기 미어캣 가족이 대세!!

말썽꾸러기 미어캣 가족이 돌아왔습니다! 메뚜기 케이크를 좋아하는 미란다, 짜릿한 모험을 즐기는 라울, 타임머신을 타고 미래 세상에 가보고 싶어 하는 맥스웰 등 개성 넘치는 열 마리의 미어캣을 다시 한 번 만나볼 수 있어요. 1편에서 브라질의 리우데자네이루, 프랑스의 파리, 영국의 런던과 같은 세계 명소를 여행하고 돌아온 미어캣 가족. 이번에는 부럽게도 즐거운 휴가를 떠났네요. 뜨거운 햇볕을 피해 물장구를 치며 더위를 씻어낼 수 있는 해변에서부터 현란한 드럼과 기타 소리에 가슴까지 두근거리는 콘서트 현장까지. 미어캣 가족과 함께 흥미진진한 휴가를 떠나보세요. 하지만 얌전히 관광을 즐길 미어캣 가족이 아니죠? 눈 깜짝할 사이에 어디론가 모두 사라져 버렸군요. 다음 휴가지로 떠나기 위해서는 뿔뿔이 흩어진 미어캣 가족을 빨리 찾아야 한답니다. 거리를 가득 메운 사람들과 복잡한 건물, 여러 소품 틈에 꼭꼭 숨어 있는 미어캣 열 마리를 발견하기는 쉽지 않을 거예요. 하지만 포기하면 안 돼요. 숨을 깊이 들이쉬고 눈을 크게 뜨면 귀여운 미어캣이 한 마리씩 보이기 시작할 거랍니다.

온가족이 함께 모여 집중력 UP, 창의력 UP, 상상력 UP!

1편이 쉬웠다면 이제 긴장을 좀 해야 할 필요가 있을 거예요. 더욱 화려해진 볼거리에 자꾸만 눈길이 가고, 한층 더 영리해진 미어캣들을 상대하기도 쉽진 않을 테니까요. 그렇다고 너무 걱정하진 마세요. 혼자 찾기가 어렵다면 온가족이 함께 모여 도전해 보면 되죠. 누가 누가 미어캣을 빨리, 더 많이 찾는지 내기를 해보는 건 어때요? 아빠, 엄마, 동생과 함께 둘러앉아 하루 30분씩 말썽꾸러기 미어캣들을 찾다보면 나도 모르게 집중력이 쑥쑥 자라게 될 거에요. 참, 미어캣 가족을 모두 찾았다면 ‘함께 찾아보세요!’ 미션도 빠뜨리지 마세요. 각 장에는 림보 콘테스트, 불꽃 저글링을 하는 남자, 썰매를 타는 아이처럼 특이한 모습을 한 사람이나 물건이 숨어 있죠. 이 미션까지 모두 완수한다면 여러분은 술래잡기의 능력자가 될 수 있을 거예요!

미어캣을 찾느라 집중을 했더니 눈이 너무 아프다고요? 그렇다면 고개를 조금 들어 미어캣 가족이 보내고 있는 환상적인 휴가지를 감상해 보세요. 캠프파이어 피워놓고 노래를 부르며 흥겹게 춤을 추기도 하고, 박물관에 들러 공룡화석이나 이집트 파라오의 마스크를 구경하기도 하고, 시원한 물살을 가르며 래프팅을 하기도 하죠. 그동안 여러분이 가보고 싶었던 곳, 해보고 싶었던 일을 생생한 그림을 통해 경험해 볼 수 있을 거예요. 또, 다른 나라 사람들이 어떻게 생활하는지, 우리나라와 비교하면 어떤 점이 비슷하고 어떤 점이 다른지 생각해 볼 수도 있답니다.

미어캣은?

미어캣(meerkat)은 몽구스과에 속하는 포유동물이에요. 머리는 둥글넓적하고, 코는 뾰족하죠. 털은 은빛이 도는 갈색이고 등에 짙은 줄무늬가 있는 게 특징이랍니다. 두 발로 서서 가슴과 배에 햇볕을 쬐는 버릇이 있어요. 아프리카 일부 지역에서는 미어캣이 마을을 지켜주는 ‘태양의 천사’로 불린답니다. 워낙 귀엽고 사랑스러워 인형과 애니메이션, 일러스트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세계적인 스타죠.

2. 본문보기

e_01

e_02

e_03

e_04

e_05

e_06

 

 

3. 목차

-미어캣 세상으로의 모험

-미어캣 가족을 만나다

-미어캣 가족 프로필

공항에서

호텔에서

해변에서

산악자전거 경주

뜨거운 축제의 현장에서

캠핑 여행

기차역에서

고래 구경

불꽃놀이

아이스스케이트

박물관에서

관광

극장에서

수영장에서

동물원에서

급류 래프팅

놀이공원

정답 & 함께 찾아보세요!

4. 저자 소개

저자 폴 모런

런던에 사는 일러스트레이터로, 20년이 넘도록 신문과 잡지, 만화, 책, 완구류 등의 일러스트 작업을 하고 있다.

역자 김지연

한국외국어대학교 졸업 후 수년 간 외서를 소개하는 일을 해 왔으며 지금은 좋은 책을 번역하고 기획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미어캣을 찾아라>, <매일매일 두뇌 트레이닝 손가락 미로 대탐험>, <공주스티커 시리즈>, <스티커원더랜드 시리즈> 등이 있다.

EMB00000e8026a3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66-2 목화빌딩 8층

전화 | 070-7535-2958

팩스 | 0505-220-2958

e-mail | atmark@argo9.com

Home page | http://www.facebook.com/bombomschool

 

신나는 술래잡기 미어캣을 찾아라 2

[도서] 신나는 술래잡기 미어캣을 찾아라 2 : 즐거운 휴가 (개정판)

폴 모런 저/김지연 역 | 봄봄스쿨 | 2015년 06월

5,000원 → 4,500원(10% 할인) | YES포인트 250원(5%지급)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