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iPhone&iPad 음악 앱 가이드

iPhone&iPad 음악 앱 가이드

음악앱표지앞면.indd

제   목    : iPhone&iPad 음악 앱 가이드
저   자    : 리터 뮤직
역   자 : 이용택
펴낸 곳    : 스펙트럼북스
판   형    : 210*280
면   수 : 128
발행일 : 2011년 2월 20일
정   가 : 14,800원(특별부록 CD포함)
I S B N : 978-89-93497-76-2 13560
————————————————————————
1. 책소개
인터넷 스타와 아이폰 음악 앱
작년 2010년 무명의 가수지망생이었던 김여희는 아이폰 음악 앱으로 반주를 하고 비욘세의 ‘일리프레이서블’. 레이디가가의 ‘포커페이스’를 부른 동영상을 인터넷에 올려 큰 화제를 모았다. 그녀의 반주 동영상은 유튜브에서만 1000만 조회수 이상을 기록했고, 김여희는 ‘아이폰녀’라는 닉네임으로 유명세를 얻어 결국 정식 가수로 데뷔하는 행운을 거머쥐었다.
‘아이폰녀’ 김여희가 반주를 할 때 쓴 앱은 이 책에서도 비중 있게 다루는 <Beat Maker>, <Guitar Studio>, <NLog Synthesizer>이다.

비단 이외에도 외국에는 아이폰, 아이패드 음악 앱을 이용해 연주하고 노래를 불러 스타가 된 케이스가 많다. 이처럼 음악 앱을  이용해 프로 뺨치는 재주를 뽐내는 아마추어 연주가들이 늘어나면서 이들이 다루는 아이폰, 아이패드 음악 앱에 많은 네티즌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실정이다.

250개의 악기를 손안에! 아이폰&아이패드 음악 앱의 모든 것!
음악 앱이란 iPhone, iPod touch, iPad를 피아노, 기타, 드럼 등의 악기 혹은 시퀀서 등의 음악 제작 도구, 그 외에 리코더, 튜너, 악보 등으로 바꿀 수 있는 매우 흥미진진한 앱을 통틀어 이르는 말이다. 음악 앱은 애플스토어에서 ‘Music’ 카테고리에 분류되어 있으며, 2011년 1월 현재 iPhone용과 iPad용을 합쳐 9,000개 이상이 공개되었다.

이 책은 그 가운데서 특별히 우수한 음악 앱을 엄선했다. 시퀀서, 신시사이저, DJ, 리코더 등 전문가들이 극찬한 고기능 음악 앱 20개의 사용법을 세세하고 친절하게 설명, 음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손쉽게 앱을 조작할 수 있게 안내한다. 또 함께 제공되는 부록 CD에 음악 앱으로 연주한 데모 트랙이 수록, 미리 해당 앱의 사운드 등을 체크해볼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밖에도 주목할 만한 앱 카탈로그에선 기타, 피아노, 드럼, 악보, 튜너 등 모두 합쳐 250개 이상을 소개하고 있다.

<iPhone&iPad 음악 앱 가이드>를 만든 리터뮤직은 일본 유수의 음악&악기 전문 출판사로 전문가의 꼼꼼한 시선으로 여러 음악 앱들을 분석하고 설명했기에, 믿을 수 있는 음악 앱 안내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2. 본문보기
음악앱가이드CD
118119

020021

040041

078079

3. 목차
Introduction
음악 앱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 음악 앱이란?
2 음악 앱의 종류
3 음악 앱 입수 방법
4 음악 앱의 실행 요구사항과 사용상의 주의점
5 조작 방법의 명칭

Part Ⅰ
앱 사용 지침 가이드
iPhone & iPod touch 편
iPad 편

Part Ⅱ
주목할 만한 앱 카탈로그
Section I 음악 제작 계열
iPhone & iPod touch 편
iPad 편

Section II 악기악보 계열
iPhone & iPod touch 편
iPad 편

Section III 유용한 도구 계열
iPhone & iPod touch 편

음악 앱 INDEX
CD INDEX
칼럼~Pinch-out!
음악 앱과 함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주변기기
음악 앱 개발자 인터뷰

4. 저자 소개
저자 | 리터 뮤직 편집부
역자 | 이용택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일본어를 전공하고, 출판사에서 기획, 번역, 편집 업무를 담당했다.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역서로는 <골프는 과학이다>, <인물사진 스타일>, <유방 영상진단법>, <마리오네트의 덫>, <심심풀이 살인>, <지나친 살인>, <묻지마 살인>, <바로 써먹을 수 있는 통계>, <아이폰 업무술> 등이 있다.

iPhone & iPad 아이폰 아이패드 음악 앱 가이드|14800 |9788993497762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