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딸을 위한 포니테일 티셔츠 만들기

티셔츠에 아이디어를 더하는 프로젝트

출판사의 새로운 의류사업

책과 디자인 상품이 결합된 굿즈를 만들 예정이며 첫번째로 어린이의 꿈을 티셔츠로 만들어 볼 예정입니다. 새로운 직업시리즈 도서에도 함께 사용할 생각입니다. 직업시리즈는 남녀 개별로 앞, 뒤로 작업되며 해당 디자인은 법적으로 보호받습니다.

티셔츠를 가장 많이 입는데 가끔 정장 스타일로 입고도 싶고 인형을 움직이는 크로마키형 티셔츠

말괄량이 포니테일 딸을 위한 경주마 티셔츠 시리즈

유치원 아이들이 등번호 되어 있는 경주마 티셔츠를 입고 뛰면 재미있겠죠? 그런 상상에서 만들어진 시리즈입니다.

딸에 관련된 아이디어로 제작된 놀이티, 사촌형이 제작에 도움을 주었고 시리즈 판매준비도 끝냈습니다. 디자인은 추가되고 새로운 형태의 구상도 끝냈습니다. 아이의 아이디어를 일단 미국 티셔츠사이트에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는 국내출시를 목표로 샘플제작에 들어가 있는 상태이며 곧 사진과 영상으로 만나게 될 것입니다. 책과 티셔츠, 의류, 문구를 함께 작업하고 있습니다.

말랑이 티셔츠는 말모양이고 AR앱도 준비중입니다. ^^ 간단한 것이지만 그래도 재미있는 놀이로 사용할 수 있게 준비중이예요

올해는 텀블벅에서 소개하고 펀딩을 하려고 합니다.~

숨겨진 아이디어를 이미지로 먼저 구현해서 서비스하는 프로그램도 회사홈페이지에 구현은 해놨습니다.

맨날 이러고 놀고 있으니 책을 안만드는 1인 ㅠㅠ

50~80% 할인중입니다. 

https://www.yes24.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240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