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이사와서 가장 먼저 만든 촬영 스튜디오

https://play-tv.kakao.com/embed/player/cliplink/rvjhe8du4kx6jixy42op3dzax@my?service=daum_brunch&section=article&showcover=1&showinfo=0&extensions=0&rel=0

출판관련 도서 소개 및 영상으로 레고시리어스플레이 하는 장면을 담기위해서 드론이랑 각종 촬영 장비를 세팅하는 중입니다. 역광이 들어오는 시간이라 조명을 세팅해서 촬영할 예정입니다.

obs로 세팅도 잡아놨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AMD 7 미니PC로 영상송출을 해봤습니다.

기존에 쓰던 장비보다 빠르고 영상도 잘 나오는거 같습니다. 

본래 하려고 한 것은 레고로 출판사, 온라인서점, 오프라인 서점에서 미니피규어가 담당자를 만났을 때 해야하는 일을 시뮬레이션해보려고 했으나 혼자서는 무리라서 나중에 팀 세팅해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둘째는 만들기 영상을 꾸준히 만들어 내는 것… 특히 저희 출판사는 종이접기, 공작 등 만들기가 많은데 그 과정샷과 영상을 저희 책 홍보 목적에 맞게 촬영할 생각입니다.

생각만 그렇고 일단 대충할겁니다. 시간 덜 들이고 일단 테스트만 참고로 영상은 3개 채널에서 송출되는데 ubs 웹캠, 타블랫, 휴대폰입니다.

드론으로 레고시리어스플레이 영상 촬영을 하려고 했으나 실내에서 드론 소리는 시끄럽… 

스마트기기는 Droidcam 플러그인을 설치해서 OBS에서 플러그인으로 연동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유료가 아니라서 사용에 부담없습니다. 다만 드로이드캠의 사운드는 별로네요. 다시 유선으로 녹음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제 다른일 마감하고 본격 촬영을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