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스타벅스 트레이 + 빵빠레 스마트폰 스피커

아이폰 소리를 지향성으로 증폭시키기

빵빠레 스마트폰 스피커를 만든지는 조금 됐습니다. 그때는 스피커로 빵빠레 하단부를 아이폰의 스피커로 붙여서 사용해서 폰을 세울지 말지 고민한다고 이야기하고 지난주에 휠 캘린더를 만들고 있느라(지금은 인쇄용 디자인을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미뤄뒀었습니다.

스타벅스 트레이와 빵빠레 아이스크림 케이스로 만들었고 레이저로 구멍을 뚫고 폰 사이즈에 맞춰 세울 수 있게 조정을 했습니다.아이폰은 왼쪽 스피커가 고음, 오른쪽에 저음을 담당합니다.

폰에 따라 다르게 작업을 했고 아이폰을 세울 때 넘어지지 않게 등받이를 만들었습니다초기 디자인이 예쁜데 문제는 뒤로 넘어가버리는 일이 생깁니다. 무게중심을 맞췄어야 했는데.뒷부분의 세워서 제작https://play-tv.kakao.com/embed/player/cliplink/rvzhy09474hr1x50gj61uo6qj@my?service=daum_brunch&section=article&showcover=1&showinfo=0&extensions=0&rel=0

소리가 다르며 차이가 생깁니다. 개인적으로 재활용 아이디어로 스피커를 만드는 것은 재미있긴 한데 플라스틱을 정확하게 폰 사이즈로 자르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늘 그렇지만 박스크래프트 시리즈는 배송 박스가 장난감이 되는 아이디어 상품을 만드는 것으로 계속 세상에 재미를 주고 도움이 되는 프로젝트를 실천합니다.

물론 전체 박스로 디자인한 스피커와 제품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