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BOX CRAFT 3D 리얼 다이노소어 칠해보기

 
출판사의 하루 – BOX CRAFT 3D 리얼 다이노소어 만들기 과정 BOX CRAFT 시리즈인 [3D 리얼 다이노소어]는 유년시절 누구나 한 번쯤, 특히 사내아이라면 가지고 놀았을 공룡을 흔한 박스를 이용해 재탄생시킨 것이다. 박스 안에는 공룡을 만드는데 필요한 도면이 그려진 판지 2장과 공룡을 만들 수 있도록 설명해 놓은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공룡의 특징은 그냥 장식용 종이 공룡이 아니라 실제로 공룡 턱, 허리를 움직일 수 있어 보다 사실적인 입체 공작입니다. 역동적인 동작을 디오라마처럼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동시에 2개의 영상을 촬영해서 올려놨습니다. 같은 영상을 다른 각도에서 촬영했으며 곧 속도감있게 편집해서 등록할 예정입니다.
실제로 20분 정도면 제작이 가능합니다. 영상촬영에 설명을 넣을 과정을 넣으려고 딜레이 타임이 있습니다. 음성은 사무실이 시끄러워 녹음을 하지 않았습니다.
2개의 영상과 사진을 합하여 하나의 영상을 편집할 생각인데 이번 주에 제작이 끝나면 이벤트도 하려고 합니다.
BOX CRAFT 3D 리얼 다이노소어 칠해보기
그동안 워크샵에서 진행했던 공룡 컬러링을 직접 촬영해봤습니다. 

어제 날씨가 너무 좋아서 멋진 사진이 나왔어요 공룡군이 사색에 잠겨 있는 모습같죠?

공룡도 풀을 먹어요…

색연필 5색으로 공룡을 칠해봤습니다. 나만의 공룡을 만들어 볼 수 있고 포스트잇을 잘라서 공룡 뼈대에 붙여 보다 풍성한 스타일을 공룡을 제작할 수 있어요. 사실 메카닉 공룡도 칠해볼 생각입니다. 금색, 은색 라카로 칠해볼 생각인데 밖에서 해야할거 같아요 ^^ 

공룡도 그림그려보려고 색연필을 입에 물었어요. 공룡 입이랑 허리가 움직여서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어요! 디오라마로 같이 놀고 있는 모습을 촬영하거나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카메라 앱을 사용해서 스톱모션을 만드는 강의를 해볼 생각입니다.
책을 보고 칠해도 좋고 나만의 오리지널 공룡을 만들어 움직여서 노는 것도 가능해요!

주라기 월드… 한 장면을…
아르고나인 스튜디오 편
봄봄스쿨 | 2020년 06월

Posted by EverPress for N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