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자이언트 숨은 그림찾기 촬영

영상을 촬영하기 위해 스튜디오를 만드는 작업을 집과 사무실 두 곳에서 진행했습니다. 완벽주의는 아닌데 촬영할 때마다 뭔가 이질감이 들고 이렇게 해야하나? 라는 의구심이 들어서 지지부진한 상태로 반년 넘게 보냈습니다.

이제 간신히 가로, 세로, 라이브, CCTV 4대 세팅 앞으로 편집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애니메이션도 만들고 모션그래픽도 할 생각입니다. 정성들여서 한 컷을 만드는게 중요한 시기인데 그냥 이것저것 다양한 시도를 해봤습니다.

회사 이름도 아르고나인미디어로 바꾼지 꽤 됐는데 여전히 제자리에 있습니다. 결과물을 만들고 홍보를 즉흥적으로 하다보니 순식간에 다른 방향으로 바꾸거나 새로운 책을 제작하느라 기존에 신경써야 할 도서들을 방치했습니다. 앞으로 그런 일은 줄이고 자체적으로 할 수 없으면 외부 전문가를 영입하여 일정부분 외주화 할 수 있게 조직을 구성할 생각입니다.

정말 큰 사이즈의 책입니다. 국내 제본기 최대사이즈까지 양장을 만들어냈습니다. 30cm자가 작아보입니다.

자이언트 숨은 그림찾기 – 자연편 세로보기

동시에 가로버전, 세로버전을 찍어서 유튜브에 기록합니다. 나중에 편집해서 가로세로를 하나로 합친 편집 버전을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 CCTV에 기록된 영상도 함께 편집하면 다양한 각도에서 책이 보여질 것으로 머릿속에서 시뮬레이션 됩니다. (현실은 컴퓨터가 편집하다가 사망하는 일이 부지기수)

http://www.yes24.com/searchcorner/Search?keywordAd=&keyword=&domain=ALL&qdomain=%C0%FC%C3%BC&query=%BA%BD%BA%BD%BD%BA%C4%F0+%C0%DA%C0%CC%BE%F0%C6%AE

자이언트 시리즈 전 도서를 열심히 홍보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책인데 슬럼프에 빠져서 홍보를 열심히 못했습니다.

이탈리아 작가 아그네스 바루치가 작업한 자연 생물을을 찾아보는 숨은그림 찾기 책입니다. 일반 책과 달리 숨은 친구들의 숫자를 세어보고 합을 내보는 숫자 세기를 해볼 수 있으며 다양한 미션도 함께 풀어볼 수 있습니다. 29cm x 37cm 의 커다란 책입니다. 이탈리아 화이트스타사의 책을 봄봄스쿨에서 제작 출간하였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