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PaperBrickr 페이퍼브릭 공모전 준비

아르고나인에서 몇년전에 진행하던 프로젝트를 이번에 오픈합니다. 지난 8년간 박스크래프트로 고무줄총, 공룡, 트리 등 포장박스를 이용하여 다양한 제품을 만들고 홍대에 디플레이라는 메이커 공간을 오픈하여 다양한 실험을 하였습니다.

아빠캠프나 아이들과 함께하는 레고시리어스플레이 워크샵, 공룡만들기 워크샵, 종이공작 등 다양한 체험학습 프로그램도 만들었고 2014년에 만들었던 아이템을 올해 본격화 하려고 합니다.

PAPERBRICK

PAPERBRICK은 Lego처럼 조립할 수 있는 제품으로 원래는 링빗같은 외부결합용 도구를 활용할 생각이었으나 종이 자체로 결합이 가능한 제품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저희 회사의 다양한 문구, 아이디어 상품에 활용될 예정입니다. 현재 본 제품은 상품화하여 판매하기전에 제품을 함께 만들 공모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다만 공모전은 레고 아이디어와 같이 본인들의 아이디어를 공유하면 저희뿐 아니라 실제 참여하신 모든 분들의 투표를 통해 결정되며 도면을 제작, 판매하여 수익을 드릴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IDEA

구매는 도서를 구매하시면 박스고무줄 총과 함께 5장의 세트를 함께 발송할 예정이며 추후 1권 구매시에 5장(색상을 선택)을 보내드리는 방식으로 저희가 우선 판매할 생각입니다.

1차 진행된 제품은 다시 2차로 바퀴, 기어, 엔진 및 모터와 하드웨어로 조종이 가능한 키트를 연결할 생각입니다. 디자인씽킹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아이디에이션 활동에도 사용할 것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저희 제품은 Duplo와 호환되며 Lego 제품과 호환되는 2차 키트도 준비중입니다.

상품에 관심이 있거나 브릭제품 디자인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argo9@argo9.com으로 메일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https://bombomschool.com/courses/%ed%8e%98%ec%9d%b4%ed%8d%bc%eb%b8%8c%eb%a6%ad/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