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애플개발자 재등록 및 CMYK 프린트 커스터마이징

최근에 바쁜 일이 계속되어 진행을 못했던 개발자등록을 2년만에 연장했습니다. 10년전부터 개발자등록해서 앱도 팔고 하다가 최근 2년 카드가 말썽이라서 연장을 안했습니다. 해봐야 개발할 것도 없고… 에버프레스나 다른 솔루션은 모두 node.js로 바꿔버려서 앱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새로 앱개발을 하려고 하는 것은 인쇄물과 관련된 제품입니다. argo9.com에도 테스트용으로 수염마니아의 온라인버전을 작업해서 rgb->cmyk로 변경하는 명함, 도서, 브로셔 같은 인쇄물 뿐 아니라 캐릭터 공모전이나 문구 공모전을 할 수 있으리라 생각되어 테스트 오픈했습니다.

사실 디자인 샘플을 가지고 다양한 셰이프(모양)을 이용한 한글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이나 제한된 사양을 가진 페이지디자인, 만화대사 변경 등 용도는 다양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뭘할지는 빼고 이야기 한 것이지만 앞으로 안보이는 AR에 옷이나 디자인을 전시할 수 있는 쇼핑, 영상제작 등에도 활용해볼 예정입니다.

http://www.10×10.co.kr/event/eventmain.asp?eventid=93032
무엇보다 큰손고양이 쿠션이 좀 팔려야 할텐데 =3=3=3 지금은 3등으로 올라오긴 했습니다. 가격대가 있으니 ㅠㅠ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