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큰 손 고양이 쿠션판매

큰 손 고양이  쿠션판매

큰 손 고양이 시리즈는 쿠션으로 안보이는 큰 고양이가 목베게, 쿠션, 허리, 배를 감싸주는 역할을 합니다. 큰 손으로 환절기 학생, 직장인 아니 현대인에게 필요한 위로와 따뜻함을 제공합니다. 150cm의 팔길이를 가진 안보이는 커다란 고양이는 후리스 재질과 솜으로 만들어졌어요.

수면시 안고 잘 수도 있고 다리를 끼거나 손을 넣어 몸전체를 따뜻하게 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 손 부분에 사람 손을 넣을 수 있고 포근한 온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피곤한 하루 잠시라도 큰 고양이가 나를 안아주고 위로해주는 힐링 캐릭터입니다.

3가지 색상의 고양이들은 다양한 행동으로 ‘마네키네코’처럼 손님이나 돈을 부르는 의미도 담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행복과 위로를 해줍니다.

a9press 브랜드로 출고됩니다.

이 제품 개발과정은 아주 긴 프로토타입과정을 거쳐 상품화를 진행합니다. 사진처럼 점심때 책상 위에서 잠을 청하거나 집에서, 그리고 소파, 비행기 안, 학교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하리라 생각됩니다.

Tiktok,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영상을 올렸는데 반응도 있습니다.  만일 이 제품을 정말 잘 소개할 분이라면 큰 손 고양이와 함께 언어와 상관없이 세계로 진출해볼 아이템으로 보고 있습니다. (함께 해주실 인플루엔서를 찾는다는 이야기입니다.)

고양이의 위로가 필요한 날엔 빅핸드캣!
서브/ 졸릴 때, 위로 받고 싶을 때, 나만의 고양이 손을 만나보세요! 선런칭!

사은품/
전 구매고객 고양이 책 증정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