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이사온 아파트에는 오븐이 빌트인으로 딸려와 있는데 단순히 전자레인지 역할로만 쓰기에는 아까운 느낌이 든다. 버터 롤, 영국식 산형 식빵, 프랑스 빵, 크루아상 등 전문 빵집에서 맛볼 수 있는 빵들을 집에서 만들어 볼 수 있다.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쉬운 홈베이킹

화려한 레시피를 강조하기보단 효모와 반죽, 즉 빵의 기본을 제대로 다룬 책으로 빵의 기본을 다루고 있어 초보자도 빵에 대한 상식을 늘려준다는 점 요즘은 반죽을 치대지 않고 간단히 만드는 것이 제빵의 추세라지만, 빵은 제대로 만들어야 훨씬 더 좋은 맛을 냅니다.

이 책의 저자인 시마즈 무쓰코는 독일 제과제빵 마이스터 클래스에서 유럽식 빵과 과자를 배운 후 1979년부터 제빵 교실을 운영한 장인입니다. 저자는 수십 년간 제빵 교실을 운영하며 터득한 노하우를 이 한 권의 책에 아낌없이 담았습니다.

집에서 직접 굽는 빵을 통해 소소한 행복을 만끽하고 싶지 않으세요? 아이들 간식은 물론 선물로도 그만인 빵을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쉬운 홈베이킹>과 함께 직접 만들어 보세요. 행복은 빵의 향기를 타고 멀리 퍼지게 될 것입니다.

냉장고에서 저온발효하여 만드는 빵, 기본 반죽으로 만드는 빵, 요리와 어울리는 빵, 자연 지향 건강빵, 크루아상과 데니쉬 등 인기있는 레시피를 모은 빵에 대한 메뉴얼을 만나볼 수 있다.

초보자에게 쉽고 현실적인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