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99 Recording Diet Book

99 Recording Diet Book

위기경영표지.indd

제   목    : 99 Recording Diet Book
저   자    : 편집부
펴낸 곳    : 스펙트럼북스
판   형    : 110*178
면   수 : 264p
발 행 일 : 2011년 10월 10일
정   가 : 12,800원
I S B N : 978-89-97227-08-2 13690
————————————————————————
1. 책 소개
습관을 들이는 데 66일, 완성하는 데 99일!
쓰기만 해도 살이 빠지는 다이어트 프로젝트!
일본의 유명 애니메이션 제작자 오카다 도시오라는 사람은 단지 수첩에 그날 먹은 음식을 기록하는 것만으로 1년간 무려 50kg을 감량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따로 운동을 하거나 단식을 하지도 않았습니다. 오로지 매일매일 먹은 음식의 칼로리를 기록하는 것뿐이었습니다. 이렇게 기록을 하면서 자신의 식습관과 생활 패턴에 관심을 갖게 되면, 자연스럽게 적당히 먹고 움직이게끔 의식의 전환이 이루어집니다.

<99 Recording Diet Book>은 제목처럼 기록만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만들어 주는 책입니다. 일정한 행동을 66일 동안 지속하면 습관으로 인식되고 99일이 되면 몸에 밴 완전한 생활이 된답니다. 우리가 할 일은 아주 간단해요. ‘섭취한 칼로리보다 소비한 칼로리가 더 많으면 체중은 줄어든다.’라는 아주 쉬운 이치를 이용해 내가 먹은 음식과 나의 움직임을 계산하여 99일간 기록하는 것입니다. 물론 말이 쉽지 이런 것들을 기록하는 일은 꽤 어렵습니다. 그것도 99일간 빼놓지 않는다면 말이죠. 그만큼 나의 하루에 관심이 있지 않으면 정확한 기록을 할 수 없어요. 하지만 <99 Recording Diet Book>과 함께라면 기록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99 Recording Diet Book>으로 나의 안 좋은 식사습관이나 게으른 움직임 등 다이어트에 독이 되는 문제점을 찾아보세요.

다이어트도 재미있게!
플립 애니매이션으로 눈도, 마음도 즐거운 다이어트!
<99 Recording Diet Book>은 어려운 도전이라 느낄 수 있는 다이어트에 좀 더 가볍고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재미있는 요소들을 많이 담았습니다. 여성의 취향에 맞춰 아기자기한 아이콘들로 구성되어 있고 페이지를 빠르게 넘기면 귀여운 캐릭터들이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을 애니메이션으로 볼 수 있습니다. 힘들어서 포기하고 싶을 땐 내 분신과도 같은, 아바타의 살이 빠지는 모습을 애니메이션으로 보면 자극이 되어 더욱 힘이 나게 될 것입니다. 앞부분엔 ‘다이어트는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하고 고민하는 초보자를 위한 유용한 팁과 운동방법, 칼로리 계산법 등이 정리되어 있고, 일상생활 중에서 소비하는 칼로리를 계산하여 보기 편하게 정리해 놓았습니다. 또 내가 먹은 음식의 칼로리를 계산하기 쉽게 음식의 재료에서부터 시중에 판매되는 주요 제품들의 칼로리까지 정리해 놓아 이 책 한 권으로 다이어트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어요.

지루한 다이어트는 쉽게 포기하게 됩니다. 또 건강을 해치는 다이어트는 안 하는 것만 못하죠. 이제 <99 Recording Diet Book>으로 99일을 꽉 채워 긍정적인 생활 습관과 건강한 식사 습관을 만들어보세요. 그 열매는 아주 달콤할 거라 약속할 수 있습니다.

123

*스펙트럼북스의 Life Design Book 시리즈는 앞으로 계속 출간 될 예정이며 일상의 기록을 통해 날마다 업그레이드되는 이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합니다.

99 Recording Diet Book : 적기만 하면 살이 빠지는 다이어트 북[Life Design Book 시리즈 1]스펙트럼북스 편집부 저 | 스펙트럼북스 | 2011.10.10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