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즐겨라~

즐겨라~

지난주부터 시작된 인터파크 최고의 책 1차 선정도서에 선정된 이후 판매량이 조금 올라가긴 한 듯 합니다. 물론 이벤트 중인 영향도 있습니다. 인도베다수학은 자연과학 분야에서 1위를 했고 매일매일 블로그마케팅을 통해서 판매를 올리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인터파크는 북피니온이 있고 이쪽에 글을 올리면 꾸준히 판매증가가 이어집니다. 역시 도서구매자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고 한가지 뿐 아니라 많은 형태로 글을 돌려서 올립니다.

Yes24, 인터파크, 알라딘, 리브로, 교보문고 쪽에도 동일하게 게시물을 절대 양으로 승부하고 시간별로 나눠 올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주말이 유리한 것은 블로그 포스팅량이 적어지기 때문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자연과학 분야에서 1위

오늘 영풍종로점에 가서 매장 DP를 하고 왔습니다. 원래 다음주 책이 나오는데 미리 인도베다수학을 전시했습니다. 저 코끼리 도자기를 집에서 들고갔고 매장에 일요일 12시에 나가서 포켓북을 전부 랩핑하고 돌아왔습니다. ^^ 다음주에 신간이 나오면 커피관련된 것으로 DP를 해야합니다.

There is nothing to show here!
Slider with alias none not found.

와인/커피 부분에 배치되었습니다.

교보문고 광화문점에 들러서 여전히 책이 엉망으로 배치되어 있더군요. 취미 1위를 베스트셀러 매대 아래다 놓는 형태에 정말 한숨이 납니다. 1위를 안해야 하는건지…

인도베다수학은 이번주 5위 다음주는 한줄위로 올라갈 것 같습니다.(현재 판매 데이터로 보면)

마케팅은 끝이 없으니 그저 즐길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