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출판사 서점 직거래 솔루션 소개 동영상

출판사 서점 직거래 솔루션 소개 동영상

북팩토리 솔루션을 개발한 것은 이미 10년 전입니다. 저희 회사는 내부적으로 출판쪽 데이터를 직접 컨트롤하고 싶었기 때문에 책관련 정보를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다만 저희의 특정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플랫폼이 되는 워드프레스, 우커머스에 맞춘 것입니다. 결제는 북테이블이라는 쇼핑몰에서 실제 1년 이상 카드결제 및 기타 결제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합의가 되면 진행할 예정입니다.

출판사가 뭘 해야하나요?

회원 등록만 하시면 됩니다. 그 외에는 모두 자동화으로 진행합니다. 책 등록도 저희가 해드립니다. 서점과 공급율은 기본 60%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각 회사별로 등록된 가격은 수정이 가능합니다.

일반인도 구매할 수 있나요?

없습니다. 오로지 서점을 위한 B2B 솔루션입니다. 서점에 책을 홍보하기 위한 솔루션이기 때문에 일반인에게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지는 않습니다. 서점을 하시려는 분이나 사업자등록증을 가진 분에게는 회원등록을 제공합니다.

서점에서는 뭘 해야하나요?

일반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밴더인 출판사별 쇼핑몰에서 도서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출판사마다 구매하기 힘드시면 ISBN과 주문서를 작성해서 엑셀로 보내주시면 개별 출판사 주문서로 넣어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 자료를 얻어 각 서점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분석할 예정입니다.

 

페이스북 샵을 사용할 수 있던데 이 것을 우리 페이지로 옮길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저희는 어떤 쇼핑몰 데이터도 페이스북 페이지의 샵으로 이전이 가능합니다. 다만 페이스북 약관상 여성이 나오는 표지, 음란물 등은 리젝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