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교보문고 광화문점 인도베다수학…그리고 홍보

Slider with alias none not found. There is nothing to show here!

개인적으로 다른 신간들도 보고싶은 욕구가 밀려왔지만 팔아주면 내책이 밀린다… 라는 자기 최면을 걸고 ^^ 그나마 제 책이 가장 덜 남아 있더군요…

사실 1시경부터 북스켄 갔다가 헛걸음하고 YES24에 주차장 입구를 못찾아서 그 비싸다는 여의도 공영주차장에 30분씩 차를 대고… 허둥지둥 정신없이 달려가서 담당자 만나려 올라갔으나 전화응답이 없더군요… 미리 전화를 해 놓고 올라갔는데도 말이죠

이렇게 저렇게 수소문해서 담당자와 만나 내고해서 공급율 결정했습니다… 도장 팍팍 일사천리로 끝냈습니다. 그런데 이번엔 과학/수학 담당자가 자리에 없고 회의중이라서 제가 내일 오겠다고하고 재빨리 주차장으로 달렸죠~

오늘 리브로와 알라딘을 모두 해결하려 하였으나 그것도 안되고… (결제일이라서 리브로는 복잡하다고 당사장님이 이야기를 하셔서 아예 안갔습니다.)

알라딘에는 계약담당자분께 아마 20통은 넘게 했을겁니다. 그런데 잘 안받으시더군요… 메일 보냈냐고 물어서 보냈다고 했고 계약은 어떻게 되느냐 물었더니 자기가 알려주겠다고 합니다. 마냥 기다리다가 오늘 오후에 잡지사에 광고부탁하러 나갔죠…

결국 계약은 YES24만 했고 이전에 여성조선 편집장님을 통해서 출판담당자와 소개받고 책 전해드리고 이런저런 이야기 나눴습니다.그리고 조선일보에서 스터디플러스라고 격월간으로 30만부 학원가에서 배본하는 잡지에 퍼즐 해주기로 하고 책광고 넣기로 ^^

양쪽 기사 및 책광고를 계속하는 조건으로 지면 받았고 컨텐츠는 무상으로 제공해주게 되어 실익은 별로지만 학습지니까 기대합니다.책 파는 것보다 연재해서 원고료 받는게 순이익인데 ㅠㅠ

하여간 내일은 북스켄->Yes24->알라딘->리브로 순으로 다시 돌고 ->조선일보 주말매거진 기자, 소년조선일보 쪽 기자분들하고 만나서 책 홍보를 끝내야 할거 같습니다. 어린이동아에는 연재하는 담당자 통해서 책 홍보를 해야하는데 연락처를 모르겠네요…

이번주는 아마 책 홍보하는데 시간을 좀 보낼듯 합니다. 잡지가 마감하기 1주일 전이니까 책소개는 잡지위주로 돌아야 할듯…

아~ 스포츠한국, 더시티뉴스, 스포츠서울도 가야하는데

교보문고에서 정직원 구분은 해당 코너 컴퓨터 앞 또는 근처에서 제복을 입고 계신거 같아요… (대략 30대) 많이 물어봐도 친절히 대답해 주시더군요… 다른분야 코너에서 다음 책에 대해서 이야기를 좀 나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