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선생님도 몰래 보는 어린이 베다수학

초등학교 선생님도 몰래 보는 어린이 베다수학

어린이베다수학표지입체
제   목 : 초등학교 선생님도 몰래 보는 어린이 베다수학
저   자 : 엄진섭 ․ 손호성 공저
펴낸 곳 : 아르고나인
판   형 : 182*235
면   수 : 213
발행일 : 2012년 1월 25일
정   가 : 9,800원
I S B N : 978-89-97227-20-4  13410
————————————————————————
1. 책 소개
“덧셈과 뺄셈이 약하진 않아. 곱셈과 나눗셈도 남들만큼은 한다고 생각하는데 이상하게 수학문제만 풀었다 하면 자꾸 틀리네.”
이 대사의 주인공은 초등학생이 아니다. 경영대학원에서 경영수학을 전공하는, 꽤나 똑똑한 사람의 고민이다. 그는 결국 자신의 약점이 계산력이라는 것을 깨닫고 어린이 수학책으로 연습해, 수학시험을 무사히 통과할 수 있었다. -샤르칸 포스키트의 <수학선생님도 몰래 보는 수학책> 中 –

수학 잘하는 아이로 키우려면 계산력을 키워라!
수학을 잘하는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개념을 이해하고, 공식에 대입해서, 답을 이끌어내면 된다는 원칙은 누구나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는 것이 있다. 제아무리 개념 파악을 잘 하고 공식을 줄줄 외워 적용해도 계산에서 틀리면 말짱 꽝이라는 사실을.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칙연산쯤이야…”라며 계산 능력을 우습게 여긴다. 하지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이 계산이 안 돼서 계속 답을 틀린다는 사실을 알까?
한창 덧셈과 뺄셈, 그리고 곱셈과 나눗셈을 배우는 초등학생들이라고 예외는 아니다. 이런 사칙연산을 기본으로 치부하고 인수분해와 적분 등 고급 과정으로 진도를 나가기를 원한다. 하지만 이는 잘못된 사고방식이다. 아무리 공식을 외우고 개념을 이해한다고 해도 계산 능력이 떨어진다면 수학 만점은 불가능하다. 어이없게도 그 쉽다는 곱셈, 나눗셈에서 실수 아닌 실수로 오답을 쓰기 일쑤니 말이다.

초등학교 때 익힌 계산력은 평생 간다!
계산에 약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학교에서 처음 수학을 배울 때 기본 원리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넘어갔다가 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채 학창 시절을 마친 경우가 대부분이다.
<어린이 베다수학>은 덧셈부터 시작해서 복잡한 계산에 이르기까지 차근차근 익히면서 여러 개념이 서로 맞물려 있음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뿐만 아니라 인도를 과학 강국으로 만든, 베다수학의 비법까지 어린이들이 이해하기 쉽게 만든 책이다. 계산의 원리를 이해하고 수학의 기초를 닦을 수 있도록 친절하게 안내하기 때문에 수학을 못하는 아이도 쉽게 배울 수 있다.
<어린이 베다수학>은 크게 기초 과정인 ‘쉽게 하기’와 고급 과정인 ‘베다수학의 비법’ 편으로 나뉘어져 있다. ‘쉽게 하기’는 기본 개념부터 시작해 여러 유형의 문제를 통해, 계산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꾸며졌다. 한편 ‘베다수학의 비법’은 빠른 계산을 가능케 하는 그 유명한 ‘인도의 계산 비법’을 담아 수학을 잘하는 아이들은 물론 성인들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만일 너무 쉽다고 생각되는 부분이 있다면 건너뛰어도 좋다. 그러다 막히면 다시 앞으로 돌아오면 그만이다.
이 책은 사칙연산의 기초부터 교과서에 나오지 않는 계산의 비법까지 다룬, 처음부터 끝까지 ‘계산력’에 초점을 맞춘 수학책이다. ‘이렇게 하면 수학을 잘할 수 있다’는 식의 이론 중심이 아닌 풍부한 예제와 문제를 통해 수학 능력을 키울 수 있게 만든, 철저한 실전형 수학책인 것이다.

괴짜 카레 박 아저씨에게 배우는 즐거운 수학 시간
요리 솜씨는 엉망이지만 수학은 기가 막히게 잘하는 카레 박 아저씨와 수학을 싫어하는 말썽꾸러기 초등학생 수리, 공부는 잘하지만 수학은 어려워하는 새침데기 윤지.
<어린이 베다수학>은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춘 재미있는 캐릭터들이 벌이는 에피소드들을 통해 수학을 배울 수 있게끔 제작되었다.
물론 <어린이 베다수학>은 참고서가 아니다. 하지만 기존 교과서와 참고서가 해결해주지 못한, 가려운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줄 수 있는 책이다. 술술 읽다가 책에 나온 요령대로 문제들을 풀다보면 신기하게도 어려운 계산이 쉬어질 것이다.
무엇보다 <어린이 베다수학>은 재미있다. 읽다보면 사칙연산의 마법 같은 규칙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숫자의 마법을 풀 수 있는 책, <어린이 베다수학> 한 권이면 수학을 못하는 아이에겐 자신감을, 수학을 잘하는 아이에겐 새로운 성취의 기쁨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
2. 본문 보기
184-185 어린이베다

072-073 어린이베다

102-103 어린이베다

110-111 어린이베다

130-131 어린이베다

176-177 어린이베다

3. 목차
1장 수학아 놀자
우리를 못살게 구는 수학이 필요한 이유/수학이 없다면 우리 생활은 어떻게 될까?/수란 무엇인가?/수의 발명과 동시에 인간은 셈을 하기 시작/눈의 무력함과 손가락의 힘/수학의 나라 인도/인도의 비밀계산법/
숫자랑 친해지기①
숫자랑 친해지기②
2장 누워서 덧셈 풀기
덧셈 쉽게 하기①/응용문제/연습문제
덧셈 쉽게 하기②/응용문제/연습문제
덧셈 쉽게 하기③/응용문제/연습문제
덧셈 쉽게 하기④/응용문제/연습문제
베다수학의 비법①한쪽을 더하면 한쪽을 빼라
베다수학의 비법②두 개씩 끊어서 더하라/연습문제
3장 하품하면서 뺄셈 풀기
뺄셈 쉽게 하기①/응용문제/연습문제
뺄셈 쉽게 하기②/응용문제/연습문제
뺄셈 쉽게 하기③/응용문제/연습문제
뺄셈 쉽게 하기④/응용문제/연습문제
베다수학의 비법③양쪽을 더해서 빼라/연습문제
베다수학의 비법④10과 100과 1000의 뺄셈/연습문제
4장 밥 먹듯 곱셈 풀기
곱셈 쉽게 하기①/응용문제/연습문제
곱셈 쉽게 하기②/응용문제/연습문제
곱셈 쉽게 하기③/응용문제
곱셈 쉽게 하기④응용문제/연습문제
베다수학의 비법⑤999, 999, 9999를 곱할 땐 뺄셈으로 푼다/연습문제
베다수학의 비법⑥5단 이상은 크로스 계산법으로/연습문제
베다수학의 비법⑦100에 가까운 크로스 계산법/연습문제
베다수학의 비법⑧두 자리 수의 크로스 계산, 올리는 수가 100이 넘어갈 때/연습문제
베다수학의 비법⑨세 자리수의 크로스 계산법/연습문제
베다수학의 비법⑩세 자리 수와 두 자리 수의 크로스 계산법/연습문제
5장 웃으면서 나눗셈 풀기
나눗셈 쉽게 하기①/응용문제
나눗셈 쉽게 하기②/응용문제/연습문제
나눗셈 쉽게 하기③/응용문제/연습문제
나눗셈 쉽게 하기④/응용문제/연습문제
베다수학의 비법⑪5로 나눌 때 2배로 나누고 2배로 곱한다/연습문제
베다수학의 비법⑫9로 나눌 때 맨 앞은 그대로 다음 수를 더한다/연습문제
부록
인도의 손가락 9단 계산법  182
인도의 손가락 9단 두 자리 계산법  184
인도의 손가락 6, 7, 8, 9단 계산법  186
인도의 손가락 11, 12, 13, 14, 15단 계산법  187
인도의 손가락 16, 17, 18, 19, 20단 계산법  188
그림으로 배워보는 손가락 20단  189
정답 191

4. 저자 소개
저자 | 엄진섭
<포토뮤직>, <스타채널> 등의 연예부 기자를 거쳐 <코믹엔진>, <코믹스투데이> 등에서 만화 편집기자로 일했다. 이후 삼성, 현대 사보 등을 만드는 편집자 일을 하다 퇴사 후 학습만화 기획 및 스토리 작가로 일하며 약 40여 종의 책을 출간했다. 대표작으로 <수리수리 구구단>, <수리수리 19단>, <곤충대전 벅스벅스>, <홍길동과 함께 푸는 마법수학퍼즐>, <마법 계산왕>, <미래과학 로봇 탐험반>, <맛있는 과학튀김> 등이 있다.

저자 | 손호성
국내 최초로 매직아이를 개발했으며 2006년에는 국내에 처음으로 스도쿠를 소개했다. 퍼즐 개발과 수학 교육에 흥미를 느껴 어린이를 위한 아시아 문화권의 수학을 연구했다. 인도 베다수학에 빠져 각종 자료를 모아 사이트와 카페를 개설, 운영하다 <인도 베다수학>을 집필했다. 2008년도에 발간된 <인도 베다수학>은 인도식 수학 배우기 열풍을 일으키며 베스트셀러로 등극했으며 지금 현재도 꾸준히 팔리고 있는 스테디셀러이다.

e-mail | atmark@argo9.com  Home page | http://www.argo9.com

초등학교 선생님도 몰래 보는 어린이 베다수학|9800 |9788997227204 |
       

 

사케의 기본

사케의 기본

EMB0000174c4adc

제 목: 사케의 기본

펴낸 곳: 스펙트럼북스

판 형: 148*210

면 수 : 216p

발 행 일 : 2012년 1월 15일

정 가 : 12,800원

I S B N : 978-89-97227-19-8 13590

————————————————————————

1. 책 소개

오묘한 사케의 세계를 흥미롭게 탐험할 수 있는 최고의 지침서

양조장과 주조사의 손맛에 따라 수만 가지의 사케가 태어나고 사랑받는 일본. 일본의 전통주 사케는 현지에서도 그리 쉽고 만만한 술이 아니다. 몇천 원이면 맛볼 수 있는 것에서부터 수백만 원을 호가하는 희귀 한정 사케까지, 그 수와 깊이를 헤아리기 힘든 것이 바로 사케의 세계다. 더욱이 사케를 빚는 데 담긴 구라비토(주조사)의 장인정신과 다양하고 오묘한 맛에, 사케는 단지 술이 아니라 요리이며 나아가 예술로까지 회자되고 있다.

하지만 우리에게 사케는 아직은 조금 낯선 이름의 어려운 술이기도 하다. 추운 겨울이 되면 “따끈한 정종 한 잔 어때?”하고 말하긴 해도, ‘사케는 일본 술, 정종은 한국 청주’라는 잘못된 상식을 가진 사람도 적지 않다. 사케는 엄밀히 술을 뜻하는 일본어이며, 때에 따라서는 일본주(日本酒)를 통틀어 사케라고 부르기도 한다. ‘정종’이란 그 중에서도 사케의 한 브랜드 이름인 마사무네(正宗)를 우리말로 읽은 것이고 말이다.

술이 아닌 요리도 인정 되는 술, 사케! 알고 마시면 더욱 맛있다!

와인이 대중화되는 과정에서 그러했듯이 사케 또한 우리에게 점점 친숙하게 다가오고 있다. 거리에는 몇 집 건너 하나씩 일본식 술집인 이자카야가 자리 잡고 있고, 웬만한 술집에는 사케 한두 종류 이상은 구비되어 있다. 사케 마니아층도 어느 정도 생겨나는 추세이다. 그럼에도 사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은 그리 많지 않다.

이번에 선보이는 <사케의 기본>은 일본 에이출판사의 무크지 <일본주의 기본>을 단행본으로 번역 출간한 것으로, 일본에서도 사케의 교과서로 정평이 난 책이다. 사케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사진과 도표, 자료들로 꼼꼼하게 설명해 주어, 실제로 양조장을 견학하는 듯한 기분으로 읽을 수 있다. 사케의 맛과 품질, 레벨이 어떻게 결정되는지, 그 복잡하고 어려운 사케의 이름과 종류는 어떻게 구분할 수 있는지 하나하나 알기 쉽게 알려준다. 일본의 유명 주류 전문점들이 추천하는 명주들과 분위기와 상황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로 엄선한 사케 도감도 수록되었다. 또한 사케와 어울리는 일본 요리 레시피도 만나볼 수 있다. 권말에는 요리와 함께 사케를 즐길 수 있는 서울의 이자카야 10곳을 직접 취재해 실었으며, 사케 수입사들이 추천하는 맛있는 사케들도 풍부하게 소개하고 있다.

이 한 권만 있으면, 사케 입문자도 쉽게 사케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고, 사케 애호가라면 사케에 대한 지적 호기심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풍부한 사진과 도해, 설명으로, 책이라기보다는 ‘사케’를 주제로 한 한 권의 잡지를 읽듯이 술술 읽어 내려갈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사케의 기본>을 다 읽고 나면 그 어렵던 사케도, 알쏭달쏭하던 사케의 맛도 쉽고 친숙하게 변해 있을 것이다. 언제 어디서든 자신 있게 분위기와 맛에 따라, 취향에 따라, 원하는 사케를 진심으로 맛있고 즐겁게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2. 본문 보기

EMB0000174c4add EMB0000174c4ade

EMB0000174c4adf EMB0000174c4ae0

EMB0000174c4ad9 EMB0000174c4ada

3. 목차

004 양조장 탐방 – 양조 기술자들의 하루(나카시마양조)

014 완전해부, 사케는 이렇게 만들어진다

038 사케의 맛을 결정하는 2대 요소 水・米

058 최고의 주조호적미를 찾아, 야마다니시키 특A지구를 가다

062 라벨로 읽는 사케의 세계

064 라벨 컬렉션

072 복잡한 사케의 이름과 종류 바르게 읽는 법

084 일본 사케 전문가가 추천하는 최고의 사케 도감

116 도지 인터뷰-명주 지콘(而今)에 담긴 사케의 정신

120 간단 레시피-사케와 어울리는 일본 요리

126 일본 각지에서 온 최고의 명주를 만나다-전국신슈감평회

131 술맛을 한층 끌어올리는 명품 주기(酒器) 컬렉션

134 사케 전문가 대담 Brewery Year의 차이를 맛보다!!

142 사케 100년 저장 프로젝트

146 교토의 명소 미야마소(美山莊)의 적초요리와 사케

150 사케, 알고 마시면 더 맛있다!! 애호가를 위한 사케 용어 사전

158 한 번쯤 가보고 싶은 사케의 본고장 일본의 이자카야

169 요리가 맛있는 서울의 이자카야 10선

180 사케 수입사 추천-맛있는 사케, 매력적인 사케

4. 저자 소개

저자 | 에이출판사(枻出版社) 편집부

다양한 취미, 생활 관련 잡지와 도서를 출판하는 일본의 종합출판사. 특히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는 것을 모토로 월간 잡지와 무크지 등 다양한 전문잡지를 선보이고 있다.

역자 | 김윤경

한국외국어대학교를 졸업하고 번역 아카데미 일어번역과정을 수료했다. 일본계 기업에서 일본어 번역 및 수출입 업무를 담당했다. 역서로는 <아이 키우기-성공하는 50가지 방법>, <똑똑한 내 아이 수학 잘하는 방법 30가지>, <나를 빛나게 하는 45가지 레슨>, <알수록 좋아지는 정신의학>, <환경과학> 등이 있다.

EMB0000174c4adb

스펙트럼북스는 아르고나인의 경제경영 임프린트입니다.

e-mail | atmark@argo9.com Home page | http://www.argo9.com

 

사케의 기본

사케의 기본 사케의 세계를 탐미하다|12800 |9788997227198 |

 

성공한 여자의 하이힐은 더 높다

성공한 여자의 하이힐은 더 높다

EMB0000018c477d

제 목 : 성공한 여자의 하이힐은 더 높다

펴낸곳 : 스펙트럼북스

판 형 : 148*210

면 수 : 168p

발행일 : 2012년 1월 15일

정 가 : 12,800원

ISBN : 978-89-97227-18-1 13320

————————————————————————

1. 책 소개

일본 No.1 세일즈우먼이 밝히는 성공한 여자들의 29가지 성공비법!

지은이 오타 아야코는 일본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성공한 세일즈우먼이다. 리쿠르트회사의 신입사원으로 입사해 단 몇 년 만에 여성 영업인 Top이 되었고, 지금은 비즈니스 컨설팅 회사를 설립해 비즈니스 여성을 육성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전국을 누비며 비즈니스 여성의 활약을 곁에서 지켜보며 육성한 세일즈 우먼만 3만 명! 그들 중에는 연 매출 1억 엔, 우리 돈으로 15억 원을 가뿐히 넘기는 톱 세일즈 우먼들이 즐비하다. 과연 어떤 비결이 있는 걸까? 그들의 성공비결을 <성공한 여자의 하이힐은 더 높다>를 통해 알아보자.

그녀가 이 책을 통해 밝히는 29가지 비결은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것들이다. 아무리 뛰어난 경제대책이라고 해도 초반에는 악화되다가 바닥점을 찍고 나서야 회복된다는 J커브 효과. 평소의 무신경한 업무 습관이나 그냥 흘려버린 하찮은 실수가, J커브의 하향곡선을 지겹도록 늘인다. 가장 기초적이면서도 쉽게 인식하지 못하는 29가지 요소들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가 여기 있다. 얼마나 빨리 바닥점을 찍고 가파른 상승곡선을 타느냐에서, 바로 성공과 실패가 판가름 나기 때문이다.

수면 아래 시간을 최소화하고 가파른 J커브를 그리기 위한 지침서

여성을 위한 성공 비즈니스 상식과 에티켓을 전수한다!!

굳이 영업부에 근무하거나 직접 세일즈를 하지 않더라도, 많은 여성 직장인들의 고민은 한결같다. ‘지금 이대로 괜찮은 걸까?’, ‘열심히 하라고 하지만, 뭐 뾰족한 수도 없잖아.’, ‘친구들은 모두 제 갈 길을 열심히 걷고 있는데, 난 뭘 하고 싶은 건지 모르겠어.’

저자는 그 자신이 학창 시절에 결혼과 출산을 경험하면서 아무 준비도 없는 상황에서 직장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고, 많은 실패와 시행착오를 겪었다. 그리고 결국은 자타가 성공이라고 할 수밖에 없는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한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인물이다.

이 책에 나오는 비법들은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것이지만, 그것을 몸에 익혀 실천할 수 있는가가 관건이다. 예를 들어, 영업에 매진하기 위해 플랫슈즈와 바지 정장만 입으며 바삐 뛰어다닌다고 해서, 좋은 실적을 거둘 수 있을 것인가? 저자는 No! 라고 말한다. 상황과 분위기에 따라 매너에 맞는 비주얼 메이킹이 필요하다. 필요할 때는 과감한 하이힐을 골라 신을 줄 알아야 하며, 예상치 못한 상황에도 언제나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는 기본 지식이 필요하다.

<성공한 여자의 하이힐은 더 높다>는 사회 초년생은 물론 베테랑 세일즈 우먼도 꼭 알아야 하는, 여성을 위한 성공 비즈니스 상식과 에티켓을 전수한다. 누구에게나 똑같이 주어진 24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 또한 톱 비즈니스 우먼이 되기 위한 통과의례! 기혼 여성이라면, 일과 가정을 양립시키기 위한 특단의 비법도 필요하다. <성공한 여자들의 하이힐은 더 높다>를 펼치면, 비즈니스 우먼들에게 밀착된 29가지 성공 비결이 그림과 카툰, 도표 등을 통해 알기 쉽게 그려진다. 일본의 톱 비즈니스 우먼 100명 앙케트를 통한 생생한 목소리 또한 들을 수 있다. 무엇보다 톱 비즈니스 우먼을 꿈꾸는 모든 여성들에게 실전과 경험으로 통달한 진정한 멘토를 만나게 해줄 것이다.

2. 본문 보기

EMB0000018c477e

EMB0000018c477f

 

EMB0000018c4780

EMB0000018c4781

 

EMB0000018c4782

EMB0000018c4783

 

3. 목차

1장 톱 비즈니스 우먼은 비주얼 메이킹부터 시작한다

1. 톱 비즈니스 우먼의 3단 반전법을 익히자

2. 잘 나가는 여자의 비즈니스 룩은 매너에서 시작된다

3. 하이힐의 높이가 성패를 가른다

4. 나만의 럭키 아이템으로 플라시보 효과를!

5. 주목받는 여자는 아닌 척 어필한다

6. 아무도 없는 곳에도 보는 눈이 있다

2장 여성의 무기, 감성 커뮤니케이션으로 승부를 걸어라

1. SNS를 활용해서 첫 반남의 어색함을 없앤다

2. 처음 만나는 고객과는 따뜻한 음료를 마셔라

3. 정성 들이 아날로그 메시지는 가장 강력한 무기다

4. 톱 비즈니스 우먼의 3단 커뮤니케이션

5. 빈약한 제안서에는 감성 아이디어가 답이다

6. 똑똑한 세일즈는 고객에게 가치와 변화를 판다

3장 톱 비즈니스 우먼의 시간 관리술

1. 슈퍼우먼의 아침은 특별하다

2. 중요한 결정과 껄끄러운 일은 아침에 해치운다

3. 연 매출 15억 원의 비즈니스 우먼은 하루 미팅이 5건

4. 비효율에서 효율을 이끌어내는 업무술

5. 집중 존 사이클로 리드미컬하게 일하자

6. 완벽주의를 버리고 변화무쌍한 여자가 되자

4장 잘 나가는 라이벌의 정보 활용 노하우를 훔쳐라

1. 톱이 되고 싶다면 계획적으로 정보를 수집하라

2. 비즈니스 우먼의 정보 안테나는 휴일이 없다.

3. 스마트폰 정보 관리로 업무 속도가 5배 빨라진다

4. 비즈니스 여성들의 모임에서 싱싱한 정보를 낚아라

5. 정보는 쉬지 않고 굴려야 가치가 있다

5장 슬럼프에서 한 발 먼저 탈출하는 셀프 컨트롤법

1. 톱 비즈니스 우먼에게도 슬럼프는 찾아온다

2. 꿈의 실현으로 가는 보물지도, 비주얼라이제이션

3. 좌절도 습관이다

4. 달콤한 슬럼프 치료제를 만들어라

5. ‘하지만 증후군’과 결별하자

6. 피곤한 뇌를 깨우는 맛있는 에센스

4. 저자 소개

저자 | 오타 아야코

1975년 출생. 1998년 와세다 대학 법학부 졸업. 그 후 리쿠르트에서 ‘핫 페이퍼’ 기획영업으로 활약하고 일본 전국 MVP를 3번 수상했다. 2005년에 퇴사하고 이듬해 주식회사 베레펙트를 설립했다. 현재 비즈니스 우먼 육성・활용 전문가로 대기업을 중심으로 컨설팅과 연수・강연 활동을 하고 있다. 일하는 여성의 롤 모델로 일본의 텔레비전과 잡지에 자주 등장하며, NHK교육 다큐멘터리 ‘그랑쥬테~내가 도약한 날’과 ‘주간 다이아몬드’, ‘닛케이WOMAN’, ‘VoCE’ 등에 소개되었다. 저서로는 <매출 1억 엔을 올리는 여자의 8가지 습관>, <매출 여왕의 영업력>, <일하는 여성! 리더가 되면 읽는 책> 등이 있다

역자 | 송나영

대학에서 일본어를 전공하고 경영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이후 5년간 출판사에서 편집과 번역을 담당했으며 퇴사 후 프리랜서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 <경영의 이론>, <화법의 달인>, <성공한 여자들의 수다>, <미로 대탈출 77>, <미로 대탈출 이야기 나라 대모험> 등이 있다.

EMB0000018c4784

스펙트럼북스는 아르고나인의 경제경영 임프린트입니다.

e-mail | atmark@argo9.com Home page | http://www.argo9.com

성공한 여자의 하이힐은 더 높다

성공한 여자의 하이힐은 더 높다|12800 |97889972271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