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머리가 좋아지는 종이접기 퍼즐&퀴즈

머리가 좋아지는 종이접기 퍼즐&퀴즈

종이접기 퍼즐&퀴즈 표지

도서명 : 머리가 좋아지는 종이접기 퍼즐&퀴즈

저자 : 주부의벗사편집부 / 역자 : 이지혜

펴낸 곳 : 봄봄스쿨

중량, 크기 : 200g, 182*235

면 수 : 150쪽

발행일 : 2017년 2월 10일

입고일 : 2017년 2월 7일 입고

정 가 : 12,000원

I S B N : 9791158950613

제조국 : 국산

재질 : 종이 / 연령 : 3세 이상

품질 보증 :

파본 또는 성능에 문제가 있을 시에는 구입 후 일주일 이내에 구입처를 통해 교환

책임자 : 고객센터 070-7535-2958

————————————————————————

1. 책 소개

아이에게 좋은 것만 골고루

가르쳐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으로

종이접기 58종, 퍼즐·퀴즈 19종, 미로찾기 32종

종이접기는 눈으로 보며 양손을 써서 만들므로 좌뇌와 우뇌를 골고루 개발할 수 있는 좋은 놀이입니다. 정교한 작업을 가능하게 하는 몸의 소근육 발달에도 굉장히 좋습니다. 종이를 접기 전의 형태와 완성 형태를 예상하고 비교해 보면서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을뿐더러 색종이의 여러 색감을 경험하는 것도 뇌에 좋은 자극이 됩니다.

6세 이하 아동의 80% 이상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논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많이 사용하는 아이일수록 정서 조절, 언어, 인지 등 모든 기능이 떨어집니다. 뇌의 특정 부분만 자극 받기 쉬운 6세 이하 아이들의 두뇌가 균형 있게 발달하도록 해줘야 합니다. 그래야 이후 학습에도 좋은 성과를 거듭 얻을 수 있습니다.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종이접기 도안

일본의 실용서 전문 출판사 주부의벗사가 오랫동안 개발해온 종이접기를 집대성한 <종이접기 퍼즐&퀴즈>의 한국판 도안은 누구나 알아보기 편합니다. 아이들도 혼자서 쉽게 따라 접을 정도로 간단하고 정확합니다. 다양한 종이접기를 기분 좋게 완성하면서 성취감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완성품을 이용한 놀이

<종이접기 퍼즐&퀴즈>는 종이접기만 다루지 않습니다. 완성품을 활용한 놀이도 소개합니다. 딱지를 만든 뒤에는 딱지치기를, 로켓을 만든 다음에는 로켓 발사 놀이를, 윈드 보트를 접은 후에는 돛에 바람을 불어 더 멀리 가게 하는 놀이 등을요.

완성품을 이용한 학습

<종이접기 퍼즐&퀴즈>는 완성품을 여러 각도에서 촬영한 사진들을 보기로 든 문제, 그림자로 완성품을 알아맞히는 문제, 거울에 비친 모습으로 좌우대칭을 확인하는 문제 등으로 아이들의 관찰력 및 상상력을 높여줍니다.

그리고 <종이접기 퍼즐&퀴즈> 한국판에만 있다!

기본 종이접기 58종과 퍼즐·퀴즈 19종에 더해 한국판만의 미로찾기 32종을 새롭게 개발 및 수록했습니다. ‘미로찾기’는 출발점부터 목표까지 가는 동안 여러 번의 시행착오를 통해 집중력을 기를 수 있는 최적의 학습도구입니다.

선명하고 다채로운 재밋거리로 아이들의 지능 계발에 골고루 도움을 주는 에듀테인먼트북! <종이접기 퍼즐&퀴즈>를 놓치지 마세요!

2. 내용 보기

 

종이접기 퍼즐& 퀴즈 본문 1종이접기 퍼즐& 퀴즈 본문2종이접기 퍼즐& 퀴즈 본문3종이접기 퍼즐& 퀴즈 본문4종이접기 퍼즐& 퀴즈 본문5종이접기 퍼즐& 퀴즈 본문6종이접기 퍼즐& 퀴즈 본문7종이접기 퍼즐& 퀴즈 본문8종이접기 퍼즐& 퀴즈 본문9종이접기 퍼즐& 퀴즈 본문10종이접기 퍼즐& 퀴즈 본문11종이접기 퍼즐& 퀴즈 본문12종이접기 퍼즐& 퀴즈 본문13

3. 목차

기본 종이접기 방법과 기호

퀴즈와 퍼즐

종이접기로 숨은 그림 찾기!

똑같은 새는 어느 것일까요?

종이접기 이름 맞히기

다른 종류는 무엇일까요?

그림자는 누구 것?

꽃 담기 미로

도전해보세요! – 거꾸로 뒤집기

똑같은 버섯은 어느 것?

틀린 가족 찾기

종이접기 퍼즐

다른 친구는 누구일까요?

다른 것은 어느 것?

도전해보세요! – 움직여보자!

같은 것끼리 연결해요!

그림자는 누구 것?

거울에 비친 모습은?

순서대로 길 찾기

같은 것은 무엇일까요?

다른 것은 어느 것일까요?

도전해보세요! – 변신 종이접기

다른 그림 찾기

몇 개일까요?

종이접기 접는 법

풍선 / 로켓 / 개구리 / 눈 토끼 / 복숭아 / 쌍둥이 배 / 달리아 / 나비 / 사슴벌레 / 투구벌레 / 요트 / 윈드 보트 / 고래 / 잉어 / 학 / 나팔꽃 / 유채꽃 / 날갯짓하는 새 / 잠자리 / 메뚜기 / 까마귀 / 말 / 바다사자 / 투구 / 금붕어 / 거북이 / 매미 / 집 / 굴뚝 있는 집 / 밤 / 도토리 / 버섯 / 튤립 / 장미 / 비둘기 / 앵무새 / 수탉 / 병아리 / 강아지 / 고양이도 접을 수 있어요! / 배고픈 까마귀 / 여우 / 폴짝폴짝 개구리 / 올챙이 / 펭귄 / 스테고사우루스 / 비행기 / 보트 / 돛단배 / 작은 집 / 컵 / 꽃바구니 / 넥타이 / 리본 / 수리검

미로찾기

미로찾기 정답

퀴즈 · 퍼즐 정답

4. 저자 / 역자

저자: 주부의벗사

일본의 대표적인 실용 전문 종합출판사입니다. 취미, 살림, 인테리어 등 각종 정보를 폭넓게 다루고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잡지와 단행본을 출판하고 있습니다.

역자: 이지혜

일본 시코쿠가쿠인 대학교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졸업 후 글밥 아카데미에서 일어번역가 과정을 수료하고 현재는 바른번역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역서로는 《팬시아트 종이접기》, 《실뜨기 대백과》, 《오리로보-오리가미 솔저》, 《공부의 기본》, 《종이접기 손가락 인형》, 《헤비오의 동물 종이접기》 등이 있다.

EMB00003ed04854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66-1 목화빌딩 8층

전화 | 070-7535-2958

팩스 | 0505-220-2958

e-mail | argo9@argo9.com

Home page | http://www.facebook.com/bombomschool

 

머리가 좋아지는 종이접기 퍼즐&퀴즈

미리보기

[도서] 머리가 좋아지는 종이접기 퍼즐&퀴즈 (구매시 색종이 증정 (50원 차감, 한정수량))

주부의벗사편집부 저/이지혜 역 | 봄봄스쿨 | 2017년 02월

12,000원 → 10,800원(10% 할인) | YES포인트 600원(5%지급)

답글 남기기